
스타벅스 코리아는 패밀리 프렌들리(가족 친화) 콘셉트를 적용한 세종예술의전당점에서 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음료 4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패밀리 음료는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망고 패션 프루트 블렌디드 △초콜릿 크림 칩 프라푸치노 △캐러멜 크림 프라푸치노 등 4종의 논커피 음료로, 톨 사이즈(355ml)보다 작은 265ml 용량으로 제공된다. 해당 메뉴는 세종예술의전당점에서만 주문 가능하다.
음료 구매 시 나만의 맞춤 음료로 꾸밀 수 있는 커스텀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는 △딸기 드리즐 △초코 드리즐 △캐러멜 드리즐 △딸기 파우더 △초코 파우더 △블루 파우더 등 6종으로 구성되며 별도 공간에서 이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출시를 기념해 세종예술의전당점에서 패밀리 음료를 포함해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5개 색상의 크레용으로 구성한 드로잉 키트를 증정한다.
전국 매장에서는 망고 바나나 블렌디드, 피치 요거트 블렌디드,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 등 추천 음료 10종을 소개하고, 해당 음료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 시 리유저블 컵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세종예술의전당점은 올해 5월 국내 스타벅스 최초의 가족 친화 특화 매장으로 오픈했다. 1층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인석 좌석과 유모차 이동을 고려한 넓은 동선, 200여 권의 도서(어린이 도서 포함), 수유 공간, 기저귀 교환대, 유아 전용 식기 등을 갖춘 가족 휴게실을 운영한다. 매장 내에는 어린이 고객이 직접 텀블러를 꾸밀 수 있는 컬러링 크리에이티브 텀블러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2층은 다양한 연령층이 문화 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스타벅스 글로벌 아트워크와 국내 가죽 공예 작가와 협업한 아트워크 등 전시를 통해 볼거리를 제공한다. 커피와 문화 예술 관련 도서도 비치해 고객이 여유롭게 독서와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스타벅스, 제80주년 광복절 기념 백범 김구 친필휘호 '붕정만리' 기증
- 스타벅스,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 판매 재개
- 스타벅스, 독립문역점·환구단점 8월 수익 전액 독립유공자 후손에 기부
- 스타벅스, 여의도·뚝섬 한강버스 선착장에 신규 오픈
- 350만잔 팔린 스벅 음료 돌아왔다…여름 시즌 인기 음료 3종
- 강아지 전용 '퍼푸치노' 출시…스타벅스, 펫 맞춤형 운영 강화
- 스타벅스, 도심 한복판에 리저브 전용 매장 '리저브 광화문' 오픈
- '10년 연속 스타벅스 푸드 1위' 부생카, 누적 판매 5000만개
- 스타벅스, 가을 시즌 대표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
- W컨셉서 만나는 스타벅스…"라이프스타일 상품 확대"
- 스타벅스, 별 적립 혜택 강화한 '스타벅스 삼성카드'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