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가 품절로 판매가 중단됐던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를 11일부터 다시 판매한다.
지난해 100만 잔 이상 판매된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는 주황빛 칸탈로프 멜론 청크와 멜론 베이스, 멜론 휘핑크림을 층층이 쌓아 올린 비주얼과 청량한 맛으로 인기를 끌었다. 지난달 재출시 당일에는 프라푸치노 판매량 1위를 기록했으며, '프라푸치노 30 위켄드' 이벤트와 무더위가 겹치며 전국 매장에서 품절 사태가 발생했다.
스타벅스는 원부재료를 긴급 확보해 전국 매장에서 판매를 재개했다. 14일까지 해당 메뉴를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면 별 3개를 추가 적립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난달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판매량은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늘며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프라푸치노 30 위켄드' 할인 행사와 함께 시럽, 드리즐, 자바칩 등을 넣어 만든 '랜덤 프라푸치노' 이벤트가 판매 확대에 기여했다.
이 중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한 달간 약 120만 잔 판매되며 가장 큰 인기를 끌었고,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와 '제주 말차 크림 프라푸치노'가 뒤를 이었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프라푸치노는 수십 년간 축적된 스타벅스의 노하우와 독창적인 레시피가 만들어낸 메뉴로 스타벅스의 상징과 같다"며 "판매 재개된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를 비롯해 다양한 프라푸치노에 나만의 커스텀을 즐기며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라푸치노 30 위켄드'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매장에서 직접 주문하거나 사이렌 오더, 드라이브 스루, 스타벅스 앱 딜리버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1회 최대 4잔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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