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는 가을철 대표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재출시하고, 말차·마롱 음료와 가을 한정 푸드, 굿즈 등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2019년 처음 출시된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짙은 커피 풍미와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폼 조화로 매년 화제를 모으며 누적 2100만 잔 이상 판매됐다. 국내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에는 홍콩, 인도네시아, 대만 등 글로벌 시장으로 수출되기도 했다.
19일부터는 말차와 글레이즈드 소스를 조합한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 밤 알갱이를 활용한 '마롱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등 가을 한정 음료가 출시된다. 푸드 신제품으로는 '마롱 몽블랑 치즈 케이크', '마롱 마들렌' 등이 준비됐다. 이와 함께 진한 블론드 리스트레토에 스팀밀크를 더한 '코르타도', 멜론 풍미의 '스타벅스 멜론 라떼'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가을 굿즈로는 '버터볼 앤 나이프 세트', '아보카도 딥핑 플레이트' 등 17종이 마련됐으며, 19일부터 25일까지 신규 음료 구매 시 별 추가 적립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음료·푸드 세트 구매 시 실리콘 푸드백을 증정하며, 25일부터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이프와 협업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코스터를 선착순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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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