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탄산 신제품 '피크닉 Chill 제로'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피크닉 Chill 제로'는 1984년 출시 이후 41년간 국민음료로 자리 잡은 '피크닉' 브랜드의 첫 탄산 제품이다. 설탕, 색소, 칼로리 모두 제로인 '트리플 제로' 제품으로, 건강과 식단을 함께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상큼한 과일맛을 담은 레몬라임과 오렌지 2종으로 출시됐으며, 350mL 용량으로 실온 보관도 가능하다.

뉴트로 감성을 더한 이번 제품은 기존 피크닉 팬은 물론, 가볍고 청량한 탄산을 찾는 소비자층까지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제품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4일 밤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신상잇쇼'와 10일까지 진행되는 '신상위크'를 통해 최대 48% 할인과 굿즈 증정 혜택도 제공된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7777' 행운권 이벤트도 운영한다. 숫자 7의 발음과 제품명 'Chill'의 유사성에서 착안한 이벤트명 '7777'은, 네이버 직영스토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크래치 형태의 행운권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경품은 △1등 'LG 스탠바이미2'(1명) △2등 '피크닉X삼성 갤럭시 버즈3 프로 케이스'(20명) △3등 '피크닉 굿즈 텀블러'(100명) △4등 '피크닉 Chill 제로 24입 1박스'(100명) △5등 '네이버 포인트 500점'(7556명)으로 총 7777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