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의 신생아 전용 분유 '앱솔루트 산양100'과 글로벌 육아가전 브랜드 '베이비브레짜'(Baby Brezza)는 초보 부모들을 응원하기 위한 협업 이벤트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매일유업과 베이비브레짜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100일간의 수유파트너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신생아 수 증가로 인해 처음 육아를 시작하는 초보 부모들이 늘어나면서 앱솔루트와 베이비브레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기 탄생 후 가장 중요하고도 힘든 시기인 첫 100일을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100일간의 수유파트너' 이벤트는 수유가 처음이라 막막한 예비맘, 신생아맘 등 수유에 대한 고민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산양100은 아기 성장의 골든타임인 출생 후 첫 100일을 타깃으로, 소화 흡수가 편안한 A2-베타(β)카제인 단백질과 중쇄지방산을 함유했다. 또한 쌀 전분을 배합한 과학적 탄수화물 설계로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 불규칙한 신생아의 수유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 매일유업 상하목장, 유기농 그릭요거트 400g 대용량 출시
- 매일유업, 신생아 성장 골든타임 응원 ‘첫 100일 캠페인’ 시작
- 폴 바셋, MZ세대 겨냥...제주말차 7종으로 말차 마니아 사로잡는다
- 매일유업, 신제품 '피크닉 Chill 제로' 출시
- 셀렉스 체크링 근육건강 광고,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크리스탈 수상
- 매일두유, 추석 맞아 설탕무첨가 두유 선물세트 2종 출시
- 매일유업, APEC 만찬셰프 에드워드 리 축하 기획전 실시
- 매일유업, '대학생 AI 영상 공모전' 시상식 성료
-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 누적 150만개 판매 돌파
- 매일유업, 5년 연속 '대리점 동행기업' 선정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