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푸드가 마켓 내 베이커리 매장 '블랑제리 동탄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신세계푸드는 '스타필드 마켓 동탄’ 리뉴얼 오픈에 맞춰 기존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던 베이커리 매장을 새단장한 ‘블랑제리 동탄점’으로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새단장 오픈한 '블랑제리 동탄점'은 베이커리 쇼핑이 더욱 쉽도록 상품 특성별 별도 진열 방식을 도입하고, 매장 배치를 일자형으로 구성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
베이커리 상품 특성별로 건강빵∙데일리빵∙패밀리빵 등 6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하고, 카테고리별 존(zone)을 나누어 진열해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적용했다.
또 원 웨이(One way) 쇼핑이 가능하도록 6개 카테고리별 존을 일자형 매장으로 배치해 고객들이 카트를 사용하면서 가장 편리한 쇼핑 동선으로 베이커리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블랑제리 동탄점'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6일까지 건강빵 카테고리 식빵 2종(담백한 곡물 식빵, 쫀득한 현미쌀 식빵) 구매 시 1개를 더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건강빵 인기 트랜드를 고려해 새단장 매장 전용 상품으로 '65도 씨앗곡물사워도우'를 새롭게 선보인다.
관련기사
- 신세계푸드, 산림청과 국산 임업 농가 지원…급식 메뉴 확대
- 신세계푸드, 창립 30주년 맞아 기념식 없애고 현장 경영
- 신세계푸드, 외형보다 내실…비효율 걷고 수익성 ‘쑥쑥’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2차 사업설명회 부산서 개최
- 강승협 신세계푸드 대표 "노브랜드 버거, 창업비용 40%↓…버거업계 '키 플래이어'"
- 노브랜드 버거,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 노브랜드 버거, 출점 가속화에 'NBB 아카데미' 확장 오픈
-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가스트로', 오픈 한 달 만에 방문 4만명
- 신세계푸드, '미지엄'에 베이커리 박준서 명장 부스 선봬
- 노브랜드 버거, '대한민국 SNS 대상' 식품제조 부문 대상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