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청정원은 여름철 대표 식재료인 매실과 호박을 활용한 시즌 한정 '순창 고추장'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순창 우리쌀 매실고추장'과 '순창 태양초 호박고추장' 등 2종으로 주재료인 청매실과 호박은 100% 국산 재료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순창 우리쌀 매실고추장은 국산 청매실을 사용해 단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국내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우리쌀을 발효해 구수하고 깊은 풍미를 더했다. 비빔면 소스나 된장을 섞어 고기쌈장으로 활용하면 매실 특유의 달콤한 풍미를 한층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순창 태양초 호박고추장은 국산 호박을 청으로 담가 고추장에 더한 제품이다. 햇볕에 자연 건조한 태양초를 사용해 본연의 매운맛과 향이 살아있다. 두부조림이나 각종 볶음요리 등에 넣으면 은은한 단맛이 감칠맛을 더한다.
유통 채널은 제품별로 상이하다. 순창 우리쌀 매실고추장은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 순창 태양초 호박고추장은 전국 이마트에서 각각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출시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되며 우리쌀 매실고추장은 8월 6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태양초 호박고추장은 8월 한 달간 1+1 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대상 청정원 호밍스, 신개념 냉동 간편식 '초간편 국물요리' 출시
- 대상 청정원, 황금 클로렐라로 더 건강한 '콩담백면 골드' 출시
- 대상 청정원, 사용 편의성 높인 '쉐프의 치킨스톡' 튜브형 출시
- 대상 청정원, 당 함량 줄인 '알룰로스 매실청' 판매 채널 확대
- 대상 청정원,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 신제품 4종 출시…간편 조미료 라인업 확대
- 대상,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성금 1억원·구호물품 지원
- 대상 종가, 런던 뮤직 페스티벌 'APE' 참가
- [HMR 전성시대-上]390兆 시장 잡는다…해외 입맛까지 사로잡은 K간편식
- 대상 라이틀리, 곤약 간편식 전문 브랜드로 리뉴얼
- 대상 청정원, 'LOWTAG' 제품군 출시 100일만에 매출 100억 돌파
- 대상 청정원, '로우태그' 저당 소스 3종 출시
- 대상, 추석 앞두고 세종시 사회복지시설에 청정원 계란 전달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