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맘스터치가 치킨 소비가 급증하는 여름 성수기를 겨냥해 ‘가심비 치킨’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프리미엄 치킨·버거 브랜드 맘스터치는 17일부터 오는 8월 10일까지 약 3주간 자사앱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그니처 치킨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치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치킨 한 마리 가격이 3만원에 육박하는 ‘치킨플레이션’ 시대에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먼저, 자사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는 ‘빅싸이순살맥스’ 시리즈 또는 ‘치킨 한 마리’와 펩시 1잔으로 구성된 콤보 세트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1인당 최대 3회까지 제공한다. 대표 메뉴 ‘후라이드치킨 콤보’는 행사 적용 시 26% 할인된 1만4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젊은 소비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핫치즈빅싸이순살’과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을 뼈치킨으로 재해석한 ‘핫치즈치킨 콤보’(행사 적용가 1만7100원), ‘에드워드 리 치킨 콤보’(1만8100원)도 이번 행사에 포함돼 눈길을 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맵고 느끼한 ‘맵느’ 맛의 정석으로 떠오른 ‘핫치즈 치킨’과 셰프 에드워드 리의 특제 버번 소스로 깊은 풍미를 살린 ‘에드워드 리 치킨’은 신메뉴임에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로 다양한 맛과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내점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맘스터치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에서는 ‘빅싸이순살맥스’ 시리즈 또는 ‘치킨 한 마리’ 구매 시 횟수 제한 없이 2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상세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