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건강빵 신제품 3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슬로우 TLJ'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카무트·오트밀 등 저속노화를 대표하는 곡물을 활용했으며 뚜레쥬르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고식이섬유&저당 카무트 곡물식빵'은 촉촉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인 곡물식빵으로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카무트와 밀기울을 듬뿍 넣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카무트는 고대 이집트에서 재배된 곡물로 식이섬유,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밀기울은 밀가루를 가공할 때 얻을 수 있는 밀의 속껍질로 영양소가 풍부하다.
슈퍼곡물 오트밀을 활용한 식빵과 모닝롤도 선보인다. '슬로우 오트식빵'은 카무트·듀럼밀·오트밀로 식이섬유를 채웠으며 통곡물을 그대로 넣어 씹을수록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슬로우 오트 모닝롤'은 버터, 우유, 계란을 뺀 3無 제품으로 버터·우유·계란 대신 오트밀 페스토를 더해 만들어 더욱 고소하고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CJ푸드빌 뚜레쥬르, 생망고 활용한 '망고 요거 생크림 케이크' 출시
- CJ푸드빌 빕스, 미쉐린 유명 맛집 '툭툭누들타이' 협업 신메뉴 출시
- CJ푸드빌, 무주 여름 딸기 유통 활성화 업무 협약
- 빕스,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 출시
- CJ푸드빌,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지원
- CJ푸드빌 빕스, 서울 핵심 매장 '합정역점' 리뉴얼
- 뚜레쥬르, 컵빙수 인기 이어간다…두 가지 맛 업그레이드
- CJ푸드빌, 인테리어 협력업체 대상 '안전 협의회' 개최
- CJ푸드빌 빕스, '퀘사디아' 간편식 출시
- 뚜레쥬르 말차 제품, 베트남서 인기…아시아 수출로 판 키운다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