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예방의학박사 여에스더의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에스더포뮬러'와 손잡고 '국민 영양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최근 1년간 CJ온스타일 건기식 주문 210만 건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유산균∙멀티비타민∙오메가3 등 고객 수요가 높은 3대 필수 건기식을 월 8000원대부터 초특가로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오는 6월 29일 저녁 7시 30분, TV라이브를 통해 에스더포뮬러의 유산균∙멀티비타민∙오메가3를 사상 최저가로 선보인다. 이날 여에스더 대표가 직접 출연해 상품 정보를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대표 상품인 '유산균 블루'는 세계적인 유산균 원료사 듀폰 다니스코의 균종 2종을 배합하고 생산 직후부터 냉장 배송되는 고품질 제품으로, 이번 프로젝트에서 최초로 할인 판매된다.

이와 함께 '멀티비타민 미네랄',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각각 10개월분(1통) 기준 월 8000원대에 판매되며 카드 및 멤버십 추가 할인 적용시 역대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수분 보충을 돕는 약 1만3000원 상당의 전해질 워터를 증정한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는 마그네슘, 밀크씨슬, 루테인지아잔틴 등 기타 기능성 건기식도 10개월분(10통) 기준 균일가로 판매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