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방송인 이지혜와 함께한 예능형 팝업스토어 IP ‘밉지 않은 사장 언니’를 18일 첫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텐츠는 CJ온스타일이 6월 18일부터 7월 8일까지 진행하는 ‘푸드&쿡’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 언니’에서 모티브를 얻어 기획됐다. 이지혜는 캠페인 기간 동안 ‘사장 언니’로 변신해 직접 CJ온스타일의 모바일과 TV 라이브 방송에 출연하며 브랜드 협상부터 제품 소개까지 전 과정을 이끄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밉지 않은 사장 언니’는 단순한 홈쇼핑 방송을 넘어, 브랜드 담당자와의 가격 협상 과정을 브이로그 형식으로 제작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방송은 총 3회에 걸쳐 6월 18일, 6월 27일, 7월 2일에 각각 모바일과 TV 라이브로 진행된다.

이번 IP를 통해 소개될 브랜드는 그레인온, 오하루 자연가득, 라치나타, 에피큐리언, 드림팜, 카니비비안, 백조싱크 등 총 7개다. 첫 방송에서는 오후 5시 30분 TV 라이브를 통해 그레인온의 카무트 효소 제품이, 오후 7시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에피큐리언 도마와 드림팜 주방용품이 소개된다.

이어지는 방송에서는 6월 27일 모바일에서 카니비비안 목초육 소고기칩을, TV에서 오하루 자연가득 견과류를 소개하며, 마지막 7월 2일에는 모바일로 백조싱크, TV로 라치나타 올리브오일을 선보인다.

한편 캠페인 기간 동안 쇼핑몰 기획전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쇼츠 영상 시청, 댓글 작성, 상품 구매 등으로 스탬프를 10개 모으면 쇼핑지원금 3만원과 레고트 텀블러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라이브 콘텐츠 커머스로 재해석한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팬덤 기반의 콘텐츠 커머스를 지속 선보이며 영상 큐레이션 커머스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