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프레시웨이는 학교급식 전용 식자재 브랜드 '튼튼스쿨'이 알파세대 맞춤형 제로 음료 '당이제로당'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헬시플레저 콘셉트의 식음료 상품 수요가 지속 확대되고 있다. '제로 음료'가 대중적인 선택지로 자리 잡으며 관련 제품군 역시 다양화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CJ프레시웨이는 급식 전용 제로 음료 '당이제로당'을 통해 맛과 건강, 트렌드를 고려한 PB 라인업을 확대하고 급식 식자재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신상품은 △천도복숭아&자두 △청포도 △유산균음료 등 3종이다. 과채 음료 2종은 천도복숭아&자두, 청포도 농축액과 비타민C를 함유해 과일 본연의 달콤함과 영양을 동시에 선사한다.
모든 상품은 125mL 멸균 패키지로 기획했다. 급식에서 후식으로 주로 활용되는 상품인 만큼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용량과 배식 편의를 고려했다.
CJ프레시웨이는 앞으로도 튼튼스쿨 브랜드를 중심으로 학생들의 선호와 먹거리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음료, 디저트 등 급식 후식 상품군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CJ프레시웨이, 외식 부진에도 실적 ‘선방’…이유는 원료·급식 전략
- [마켓포인트]"외식 경기 침체에도 견조"…CJ프레시웨이, 1Q 영업익 0.8%↑
- CJ프레시웨이, '이츠웰 냉동망고' 2종 출시
- CJ프레시웨이, 구내식당서 미쉐린 식당 '진중 우육면관' 메뉴 선봬
- CJ프레시웨이, 저속노화 급식 캠페인 '슬로잇' 전개
- CJ프레시웨이, ESG 보고서 발간… 주요 성과·중장기 목표 공개
- 급식업계, 2조 규모 '軍 급식' 시장서 접전
- CJ프레시웨이 "식자재유통協 식품안전 인증, 2년 연속 획득"
- CJ프레시웨이, 관세청 공인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 선정
- CJ프레시웨이, 이동급식 전문기업 '푸드윈'과 업무협약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