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저속노화 급식 캠페인 운영 현장.(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저속노화 급식 캠페인 운영 현장.(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저속노화 식단을 통해 급식 이용객의 건강한 식생활 관리를 돕는 '슬로잇'(SlowEat)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슬로잇 캠페인은 '맛있게 건강한'이라는 콘셉트로 매월 슬로잇 데이를 지정해 저속노화 식단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제공 메뉴와 시점은 사업장마다 상이하며 이용객 참여형 이벤트를 병행하기도 한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26일 서울 마포구 본사 급식장에서 첫 번째 슬로잇 데이를 운영하고 캠페인을 개시했다. 이날 메뉴는 △저속노화 건강밥 △저속노화 건강찜(채소찜) △통마늘 닭다리살 오븐구이 △매생이 달걀말이 △콩비지찌개 등으로 구성했다. 저속노화식 핵심 요소인 잡곡밥과 녹색 채소류 및 콩·달걀·두부 등 고단백 식재료를 찌거나 굽는 방식으로 조리해 영양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건강한 식사법을 안내하는 홍보물을 배포하고 구내식당 이용객 대상 현장 퀴즈 이벤트도 실시해 캠페인 효과를 극대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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