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청정원의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이 가수 임영웅과 함께 간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간장을 바꿔야 요리가 살아난다'는 핵심 메시지를 앞세워 3년째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임영웅이 '햇살담은'만의 강력한 맛 경쟁력을 직관적으로 표현한다. 특히 중독성 있는 CM송을 활용해 요리의 맛을 살리고 싶다면 습관적으로 쓰던 기존 간장이 아닌 햇살담은 간장으로 바꿔야 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 속에서 임영웅은 아쉬운 요리 맛 때문에 고민하는 주부에게 경쾌한 징글과 함께 '간장을 바꾸세요'라는 해결책을 제시하며 요리 맛의 핵심은 '간장'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또 독자적인 최적의 배합과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시간과 정성을 들여 만든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과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등 햇살담은의 대표 제품도 소개한다.
광고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제품 패키지도 업그레이드했다. 청정원 햇살담은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저당 맛간장' 등 16종에 모델 임영웅의 새로운 사진과 친필 사인을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관련기사
- 대상 청정원, '프리미엄 굴소스' 튜브형 출시
- 대상㈜, ‘LOWTAG’로 저당·저칼로리 시장 공략…20종 라인업 확대
- 대상 임직원 일동, 산불 피해 복구 성금 2억 전달
- 대상,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국가브랜드대상' 2년 연속 2관왕
- 대상, 서울시 '서울마음편의점'에 2억4000만원 상당 제품 기부
- 대상 청정원, '순살바삭' 치킨 신제품 2종 출시
- K-소스, 중동 수출 증가…전년比 43.8%↑
- 대상 정원e샵, 상반기 인기 제품 결산 프로모션…"최대 73% 할인"
- 대상 홍초, 기능성표시식품 전환
- 대상, 메가박스와 협업한 '스키피 땅콩버터 팝콘' 출시
- 대상 청정원, 당 함량 줄인 '알룰로스 매실청' 판매 채널 확대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