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은 지난 13일 신세계남산 트리니티홀에서 '2025 소상공인 동반성장 사업 설명회'를 열어 식품 분야 유망 소상공인을 만나 브랜드화 지원 방안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함께 진행하는 'TOPS 프로그램' 세부 실행 방안을 공유하고, 자체 셀러 성장프로그램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SSG닷컴은 TOPS 프로그램을 통해 식품 분야 유망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브랜드화를 지원한다. 3단계에 걸친 입체적인 지원책을 바탕으로 파트너사가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데 힘을 보탠다는 목표다.
첫 단계로 300개 소상공인 업체를 대상으로 문제 해결형 컨설팅과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단계로는 30개 업체를 선별해 상품 브랜드화에 힘을 보태고, 3단계로는 우수 브랜드 3개사를 최종 선정해 단독 기획전과 광고 구좌, 프로모션 등을 집중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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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