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창립 28주년을 기념해 13일 1000원 초저가 라거 맥주 '타이탄 스페셜홉 에디션'을 단독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타이탄 스페셜홉 에디션은 최고급 프리미엄 홉으로 알려진 체코산 '사츠' 홉을 듬뿍 넣어 산뜻하면서도 상쾌한 풍미가 일품이다. 페일 라거(Pale Larger)로 가벼운 바디감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상품은 홈플러스의 인기 초저가 맥주 '타이탄'(타협 할 수 없는 2.8vol 탄산압) 3번째 시리즈다. 가격은 500mL 한 캔에 단돈 1000원으로 발포주와 비슷하지만 몰트를 80% 이상 함유한 '진짜 라거 맥주'다.

타이탄 첫 출시 당시 초도 물량으로 준비한 7만 캔은 1인당 구매 수량을 6캔으로 한정했음에도 불구하고 단 3일 만에 완판된 바 있다. 지난해 12월엔 2번째 시리즈 '타이탄 블랙' 흑맥주도 선보였다.

매주 한정 수량을 판매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5일까지 타이탄 시리즈 누적 판매량은 약 55만 캔에 달한다.

홈플러스는 단독 주류를 지속 출시하며 홈플러스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주류 상품 경쟁력을 강화해오고 있다. 지난해 홈플러스에서 출시한 단독 주류 매출 신장률은 전년 대비 70% 신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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