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촌에프앤비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싱글윙 달콤세트'를 오는 2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교촌은 1월 치킨 메뉴 '싱글시리즈'를 선보이고 지난 7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협업한 디저트 메뉴 '교촌X노티드 츄러스'를 출시한 바 있다. 고객들이 교촌의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신메뉴 라인업을 확장했다.

특히 치킨과 츄러스로 구성된 '싱글윙 달콤 세트'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비롯한 특별한 날에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싱글윙 달콤세트’는 △싱글시리즈(2팩) △교촌X노티드 츄러스(5개입)로 구성되며, 식사와 디저트를 아우르는 풍성한 한끼를 제공한다.

싱글시리즈는 통통하고 쫄깃한 육질의 태국산 윙에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를 입혔다. 교촌X노티드 츄러스는 주문 즉시 튀겨낸 달콤 바삭한 츄러스에 진하고 고소한 치즈 풍미가 가득한 화이트크림소스를 곁들인 사이드 메뉴다.

이번 세트는 싱글시리즈 맛에 따라 3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교촌의 시그니처 간장 소스로 맛을 낸 △교촌싱글윙 달콤세트, 국내산 청양 홍고추의 매운맛이 특징인 △레드싱글윙 달콤세트, '단짠'과 '맵단' 조화의 △교촌·레드싱글윙 달콤세트까지, 다채로운 조합으로 즐길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전국 교촌치킨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특히 교촌치킨앱에서 '싱글윙 달콤세트'를 포장 또는 배달 주문한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