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오감만족 콘텐츠를 문화센터에 접목해 주말 가족 고객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는 '홈플문센 문화데이'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공연 이벤트부터 1000원으로 즐기는 가성비 릴레이 특강, 대형 놀이 체험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콘텐츠가 열린다.

공연형 이벤트로는 △소방관 아저씨의 코믹 마술쇼 △인형극 '누가 내 머리에 똥쌌어' △공룡이 살아있다! 신나는 공룡 매직쇼 등이 있다. 대형 놀이 체험으로는 △넘버원 에어바운스 놀이터 △문센키카 방방체험 에어바운스 스포츠 등이 준비됐다.

다양한 체험 공간도 선보인다. 액자·손거울·키링·보석함·반려식물 등 만들기 체험부터 레고 조립·슬라임 등을 로비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재료비 100% 무료' 쿠킹 클래스도 진행한다.

핑크퐁 앱 놀이학습 콘텐츠를 활용한 강좌도 홈플러스 문화센터 단독으로 선보인다. 강좌는 △핑크퐁 액세서리·학용품 만들기 △아기상어 케이크·쿠키 만들기 △베베핀 생일파티 놀이 등 400여 개의 영유아 쿠킹·미술·공예·놀이 수업을 진행한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83개 전점에서 분기별로 진행하며 △2월 14~16일 31개점 △2월 21~23일 24개점 △2월 28일~3월 2일 28개점 등 3차에 걸쳐 개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