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는 오감만족 콘텐츠를 문화센터에 접목해 주말 가족 고객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는 '홈플문센 문화데이'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공연 이벤트부터 1000원으로 즐기는 가성비 릴레이 특강, 대형 놀이 체험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콘텐츠가 열린다.
공연형 이벤트로는 △소방관 아저씨의 코믹 마술쇼 △인형극 '누가 내 머리에 똥쌌어' △공룡이 살아있다! 신나는 공룡 매직쇼 등이 있다. 대형 놀이 체험으로는 △넘버원 에어바운스 놀이터 △문센키카 방방체험 에어바운스 스포츠 등이 준비됐다.
다양한 체험 공간도 선보인다. 액자·손거울·키링·보석함·반려식물 등 만들기 체험부터 레고 조립·슬라임 등을 로비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재료비 100% 무료' 쿠킹 클래스도 진행한다.
핑크퐁 앱 놀이학습 콘텐츠를 활용한 강좌도 홈플러스 문화센터 단독으로 선보인다. 강좌는 △핑크퐁 액세서리·학용품 만들기 △아기상어 케이크·쿠키 만들기 △베베핀 생일파티 놀이 등 400여 개의 영유아 쿠킹·미술·공예·놀이 수업을 진행한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83개 전점에서 분기별로 진행하며 △2월 14~16일 31개점 △2월 21~23일 24개점 △2월 28일~3월 2일 28개점 등 3차에 걸쳐 개최한다.
관련기사
- 홈플러스, '돌돌말아 페스타' 진행…"다이어트 식재료 최대 반값"
- 홈플러스, 유통 각축지 인천서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2호점 오픈
- 홈플러스, 설 필수 먹거리 파격 할인…'메가 푸드 쇼' 열어
- 홈플러스, 중장년층 겨냥 '욜드족' 맞춤 강좌 대폭 확대
- 홈플러스, 설 맞이 '갈비 유니버스' 행사…최대 반값
- 홈플러스,'PB 통합' 운영…'심플러스 메가 PB'로 개편
- 홈플러스, 식품·비식품 총망라 할인…'심플러스 메가 PB' 개최
-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출범 3년…"누적 고객 1억2000만명"
- 홈플러스,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 재발탁
- 홈플러스 온라인, 2월 매출 1조5000억 돌파…"전체 매출 20%"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