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은 14~23일 전 지점에서 'All about Premium Wedding'(프리미엄 웨딩의 모든 것)을 키워드로 웨딩 페어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코로나 이후 감소했던 혼인 건수가 2년 연속 상승세를 기록하면서 지난해 롯데백화점이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롯데웨딩멤버스' 회원 수는 전년 대비 15% 늘고 롯데웨딩멤버스 회원의 명품 구매 매출은 20% 증가했다.
먼저 명품부터 리빙까지 총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는 명품 및 리빙 상품군을 중심으로 참여 브랜드 수를 전년보다 약 40% 늘려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
삼성전자(005930)와 LG전자(066570)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웨딩마일리지 100만 점을 추가로 적립하고 16일까지 구매금액의 최대 9.5%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외에 17~28일까지 롯데백화점몰에서는 웨딩페어 전용 페이지를 만들어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도 최대 60만점의 웨딩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PRE-AVENUEL'(프리 에비뉴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웨딩마일리지 적립 구매 금액이 1500만 원 이상인 고객은 롯데백화점의 일부 우수고객 혜택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사전 가입 이벤트 및 지인 초청 이벤트도 준비했다. 13일까지 롯데백화점 앱(APP)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롯데웨딩멤버스에 미리 가입하면 웨딩마일리지 15만점을 증정한다.
지인 초청으로 가입할 경우 웨딩마일리지 10만점을 적립해 주며 가장 많은 지인을 초청한 5명에게는 롯데모바일상품권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같은 기간 총 70여개의 가구 브랜드가 참여하는 '홈스타일링 페어'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기사
- 롯데百, 설 선물세트 '보랭 가방' 회수 이벤트
- 롯데百 "선물세트, 명절연휴 직전 5일간 잘 팔린다"
- 롯데百, 미식가 공략하는 한우 기프트 출시
- [설날의 품격]4억원대 와인·2000만원대 발사믹…롯데百, 한정판 선물세트
- '1월 공휴일·한파'에 1분기 백화점 실적 반등하나
- 롯데百 더콘란샵, 밸런타인데이 맞아 '선물 큐레이션' 제안
- 롯데百, '돌체앤가바나' 남녀 복합 매장 유통사 최초 오픈
- 롯데백화점, 5060세대 겨냥 '프로에이징 강좌' 확대
- 롯데百, '아웃 오브 올' 팝업 연다
-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레피세리, iF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