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백화점은 17∼27일 전 점포에서 '뷰티 기프트 페어'를 열어 인기 화장품을 할인하고 2만여개 샘플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15일 밝혔다.
샘플은 1인당 1개씩 제공한다. 에스티로더와 맥, YSL, 조 말론 런던, 딥티크, 나스, 랑콤, 키엘, 설화수, 헤라, 오휘, 숨, 빌리프 등 인기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한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원하는 브랜드 샘플과 점포를 선택한 후 내려받은 쿠폰을 해당 매장에 보여주면 된다. 쿠폰은 16일 오후 8시부터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30만원 이상 화장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할인쿠폰도 앱에서 제공한다.
또 오는 17일부터 내달 2일까지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는 '디올 립 글로우' 리뉴얼을 기념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디올 뷰티의 베스트 셀러이자 '국민 립밤'으로 불리는 디올 립 글로우는 이달 새로운 패키지와 더 강한 보습력으로 새롭게 단장됐다.
이번 팝업에서는 디올 립 글로우 전 색상은 물론 신세계 단독 컬러(#078) 100개를 한정 판매한다. 립 글로우 구매 시 이니셜도 새겨준다.
코스메틱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는 다음 달 말까지 진행된다. 이는 신세계 제휴 카드로 화장품을 구매하고 마일리지를 적립하면 누적 금액에 따라 7% 신백리워드를 돌려주는 행사다.
관련기사
- 신세계스퀘어, 디지털 콘텐츠 앞세워 100만 관람객 목전
- [설날의 품격] 신세계百, 1% 한우 특수부위 담은 명절 선물
- [설날의 품격]"전 세계 명품 술, 1% 한우" 신세계百, 설 선물
- [설날의 품격]"미식·프리미엄 담았다" 신세계百, 27일까지 설 선물 본 판매
- 신세계百 팩토리스토어, 작년 年 거래액 1000억원 달성
- 신세계百, 신세계갤러리 청담서 하나이 유스케전 선봬
- 신세계百, 특별 테마 강좌로 개인 취향 찾아준다
- [마켓포인트]㈜신세계, 작년 영업익 4795억 25%↓…백화점 매출 '역대 최대'
- 신세계百, 16일까지 '5메이징 카드 페스타'
- 백화점 '투톱' 롯데·신세계, 수익성↓…패션 부진 탓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