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프리미엄 경험을 일상에서 간편히 제공하기 위해 ‘워커힐 스토어 전용 앱’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워커힐은 이를 기념한 할인 및 적립 이벤트를 2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워커힐 스토어 전용 앱은 기존 스토어 기능을 강화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상품과 서비스를 모바일 환경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국내 호텔 중 브랜드 상품 판매를 위한 전용 앱을 출시한 것은 워커힐이 처음이다.
이 앱에서는 워커힐의 품격을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가정 간편식, 김치, 훈제연어, 명월관 양념육 세트 등의 프리미엄 다이닝 상품은 물론, 침구류, 어메니티, 더치랩 커피와 같은 시그니처 및 브랜드 제품도 포함된다. 또한 워커힐의 특별 굿즈, 한정판 컬렉션, 그리고 시즌 한정 상품인 ‘2025 설 기프트 셀렉션’도 구매할 수 있다.
앱은 쇼핑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정기 구독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주기와 횟수에 맞춰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으며, 선물하기 기능은 받는 사람의 주소 없이 연락처만으로 선물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비회원 주문, 다양한 결제 방식, 임직원 복지포인트 결제 등을 지원한다. 배송 서비스도 개선돼 당일 출고 마감 시간이 오후 1시로 연장됐으며, 새롭게 오픈한 플라워 카테고리를 통해 플라워숍 ‘블루밍’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앱 출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회원 인증 고객은 HMR 상품 세트와 리빙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받을 수 있고, 고메 RMR 상품과 리빙 상품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워커힐 관계자는 “이번 앱 출시로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경험을 간편히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해 워커힐의 가치를 더욱 널리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워커힐 스토어 전용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