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울우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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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협동조합은 SPC그룹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과 비요뜨가 협업한 11월 이달의 도넛인 '떠먹는 비요뜨 초코링'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업계 대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국산 원유의 우수성을 알리며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한 차별화된 이색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서울우유 스테디셀러이자 누적 판매량 8억개에 달하는 토핑 요거트 '비요뜨'의 초코링 맛을 던킨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신제품 '떠먹는 비요뜨 초코링'은 요거트볼을 상징하는 타르트 모양 도넛 위 중앙부를 중심으로 새하얀 요거트 필링을 채운 도넛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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