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울우유
사진=서울우유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방과 콜레스테롤 0%의 750mL 대용량 요구르트 3종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헬시 플레저' 소비 트렌드 맞춘 제품이다.

서울우유는 건강은 물론 맛있고 라이트한 목넘김을 강조하며 지난 4월 오리지널 맛을 선보였고 이후 리뉴얼된 오렌지 맛과 신제품 복숭아 맛까지 총 3종으로 라인업을 확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패키지는 서울우유 고유의 물방울 디자인을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