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포인트뉴스 구변경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RTD 컵커피 '커피타운' 2종 딥브라운 모카, 화이트 바닐라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편의점 주요 방문 타깃층의 니즈를 고려해 가격과 맛을 동시에 충족시키면서도 트렌디한 RTD(Ready To Drink coffee) 컵커피를 내세워 편의점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신제품은 대표적인 스페셜티 커피로 유명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 원두가 사용된 RTD 컵커피다. '딥브라운 모카'는 네럴란드산 코코아 파우더의 진하고 향긋한 초코 맛이 인상적이며 '화이트 바닐라'는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추출물의 함유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우유 커피타운 2종은 편의점, 전국 유통점 및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서울우유X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 '함께해요 유기농우유' 이벤트
- 서울우유, 인기 캐릭터 '몰랑' 협업 제품 선봬
- 문진섭 서울우유 조합장 "A2+ 우유로 전면 전환…약 80억 투자"
- 서울우유, 신제품 'A2+ 우유' 출시
- 서울우유, 창립 이래 연매출 첫 2조원 돌파
- 침체 빠진 흰 우유 시장…'프리미엄'으로 돌파
- 서울우유, 지방·콜레스테롤 0% 대용량 요구르트 출시
- 서울우유, 단백질 음료 '프로틴에너지' 리뉴얼 출시
- 서울우유, '나100샵'서 추석맞이 치즈선물세트 선봬
- 서울우유, SPC던킨과 이달의 도넛 '떠먹는 비요뜨 초코링' 출시
- 서울우유, 100% 국산우유로 만든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 출시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