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은 오는 11일부터 12월15일까지 일본 도쿄 파르코백화점 시부야점에서 총 12개 K패션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소개하는 2차 더현대 글로벌 팝업스토어 운영에 들어간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5~7월 진행한 1차 팝업스토어 호응에 힘입어 추가 팝업스토어를 이어가게 됐다.
더현대 글로벌은 현대백화점이 경쟁력 있는 한국 토종 브랜드를 소싱해 해외 유명 리테일에서 매장을 운영하는 K콘텐츠 수출 플랫폼이다.
이번 2차 팝업스토어는 앤더슨벨의 '앤더슨벨&리바이스 컬래버' 상품을 비롯해 △아비에무아 △세터 등의 단독 팝업스토어가 순차적으로 열린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시스템도 이달 16일부터 20일까지 일본에서의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한편 앞서 지난 5월부터 7월 말까지 운영한 더현대 글로벌 1차 팝업스토어는 2개월여간 3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목표 매출의 150%를 달성했다. 역대 파르코백화점 팝업스토어 중 매출 1위에 해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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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