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도비빔면Ⅱ'가 폭발적인 판매량을 이어가고 있다.
26일 팔도에 따르면 8일 선보인 팔도비빔면Ⅱ는 출시 2주(23일 기준)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 1초당 2개 이상 팔린 셈이다.
기존 제품과 차별화되는 맛이 소비자의 구매를 이끌었다는 분석이다. 또 신개념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뜨겁게 또는 차갑게 먹을 수 있어 신선하다는 평가다. 온라인을 통해 공유되는 구매 후기에는 뜨겁게 먹는 방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팔도비빔면Ⅱ의 인기에 힘입어 기존 팔도비빔면 매출액도 늘어났다. 팔도비빔면 판매량은 전년 대비 6%가량 증가했고 브랜드 전체 신장률은 48.7%다.
팔도는 기대 이상의 성과에 브랜드 모델 배우 변우석의 포토카드 제작을 결정했다.
이는 변우석이 팔도에 먼저 제안해 의미가 크다. 자신의 얼굴이 담긴 패키지를 잘라 모으는 팬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9월 9일 출고 제품부터 적용한다. 4개입 번들 1개당 1장씩 들어있다.
팔도는 오는 28일 변우석 광고영상 촬영을 마무리하고 포토카드와 더불어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팔도비빔면Ⅱ는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선보인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라면이다. 간장, 후추 베이스의 감칠맛이 특징이다. 차돌박이, 골뱅이 등 선호하는 토핑을 곁들여 사계절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팔도, 팔도비빔면Ⅱ 출시 5일 만에 100만개 판매
- 팔도, 팔도비빔면 통합 브랜드 모델로 배우 변우석 발탁
- 팔도, 필리핀 유통기업과 업무협약…"K-푸드 알리는 데 앞장"
- 팔도, 틈새라면 모델로 '제로베이스원' 발탁
- 팔도, 팔도비빔면 신규 광고 '40년 비빔면의 근본' 온에어
- 팔도, 소스 브랜드 '디오니소스' 론칭…신제품 4종 출시
- 팔도, '팔도 왕라면 스프' 누적 판매 300만개 돌파
- 팔도, '팔도짜장면' 누적 판매 1억개 돌파
- 팔도, '와이파이도시락'과 손잡고 컬래버 패키지 출시
- 팔도, 스위스 프리미엄 잼 'HERO 저당' 3종 단독 판매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