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리가 '컬리멤버스' 고객 대상으로 일일특가를 확대하고 최대 46% 할인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컬리멤버스는 실질 구독료 0원의 멤버십 서비스다.
컬리는 멤버스 특가, 멤버스 위크 등을 통해 멤버스 고객이 장보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컬리 계란 매출의 40%가 멤버스 고객으로부터 나왔을 정도로 고객들의 호응도 컸다.
컬리는 멤버스 특가에 이번 일일특가를 더해 멤버스 고객을 위한 가격 혜택을 확실히 보장하겠다는 계획이다.
컬리 일일특가는 인기 상품을 엄선해 24시간 할인가로 선보이는 코너다.
밀키트부터 뷰티템까지 매일 3~4개의 상품이 선정되며 하루가 지나면 다른 상품으로 변경된다.
컬리멤버스 고객은 기본 일일특가에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46% 저렴한 가격에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컬리가 고객 반응 확인을 위해 지난 10일 시범운영으로 선보였던 'KF365' 머스크멜론은 특가 오픈 1시간만에 준비해 둔 재고가 모두 소진돼 일 최대 가입자 수를 달성했다.
멤버스 일일특가는 멤버스 특가로 표시된 상품에 한해 적용된다.
관련기사
- 컬리, 퀵커머스 서비스 '컬리나우' 론칭…주문 1시간 만에 배달
- 컬리카드 발급 10만명 돌파…이용액 월 평균 20%↑
- 컬리, 올 1분기 사상 첫 영업익 흑자…매출 6% 늘어 '역대 최대'
- 컬리, 내달 6일까지 경력직 MD 공개 채용
- 컬리, 멤버십 신규 고객에 회비 3개월 무료
- 역대급 폭우에 e커머스 '배송 중단' 조치
- 컬리, 최대 74% 할인 혜택…'컬리세일' 개최
- 투뿔부터 특수부위까지…컬리, '반값 한우' 30톤 물량 푼다
- '해외도피설·판매대금 지연설' 컬리·오늘의집 정면 반박
- 컬리, 첫 오프라인 '컬리뷰티페스타' 내달 개최
- 유통가 IPO 대어 전략 선회…오아시스· 컬리 '내실 다지기'
- 컬리 온라인 상품권,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 컬리뷰티페스타, 온오프 모두 잡았다…파트너사 거래액 4배 성장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