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은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와 '카카오프렌즈 키즈'의 컬래버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인기 애니메이션 '내 마음은 무지'의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인 이번 패키지는 소비자의 오랜 사랑을 받아온 이오의 인지도 강화 및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1996년 출시 후 지금까지 31억4000만 개 이상의 판매를 달성하며 스테디셀러 반열에 오른 '이오'는 생유산균 100억 CFU와 아미노산, 미네랄, DHA 등을 포함, 어린이 발효유 기준 국내 최대 25가지 영양성분이 들어있는 국민 요구르트다.
이번 신규 패키지 출시와 연계해 오는 2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제품과 관련된 퀴즈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오 요구르트 80mL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관련기사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