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포인트뉴스 구변경]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은 내달 9일까지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반려동물을 테마로 한 전시형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반려단길'로 이름 붙인 이번 행사는 롯데아울렛이 반려동물 인구 1천300만 시대에 맞춰 새롭게 시작하는 '펫 프렌들리 프로젝트'의 첫 행사이다.
롯데아울렛은 '반려인들에겐 감동을, 비반려인들에게는 반려인들에 대한 공감과 이해를'이라는 슬로건 아래 반려동물과 함께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반려단길 행사는 키크니와 협업해 의왕점 일대를 반려인과 비반려인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공감의 장으로 만들었다.
키크니는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표현한 작품을 만남·이별·이별 후 등 세 개의 전시관을 통해 선보인다. 전시 동선은 1층 중앙광장부터 글라스빌까지 이어진다.
세 개의 전시관을 모두 관람하면 키크니 일러스트 카드를 제공하는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매주 토요일 한정으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펫 커스터마이징 네임텍'을 선착순으로 제작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김현영 롯데아울렛 마케팅팀장은 "롯데아울렛은 반려동물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반려인·비반려인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롯데百, 뷰티 브랜드 '취' 향수 팝업
- 롯데百, 키즈 오케스트라 2기 단원 모집
- 롯데百, 민주킴 컨템포러리 브랜드 '파쿠아' 첫 팝업
- 롯데百, 잠실 에비뉴엘에 '해남천일관' 오픈…프리미엄 다이닝 확대
- '백화점'으로 생존 불가…유통 3사 복합몰 전쟁
- 롯데 통합 쇼핑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16개 계열사 참여
- 롯데아울렛, '롯컬마켓' 진행…지역 농가 특산품 판매
- 요트 투어부터 야식 만들기…롯데百, 문화센터 여름학기 개강
- 롯데百, 타임빌라스 수원에 '랜디스 도넛' 오픈
- 유통 3사 '복합몰' 진검 승부…앞선 롯데에 신세계·현대도 맞불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파주·기흥 내달까지 새단장
- 10월 징검다리 황금연휴…유통업계 할인행사 '다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