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포인트뉴스 구변경 기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탑마트 부산 신평점에서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과 정통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올드캐슬(Old Castle)'의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서원유통에서 운영중인 탑마트는 부울경 지역 기반의 기업형 슈퍼마켓으로 1981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77개의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이벤트를 도입해 고객을 유치하는 등 지역 특색을 살린 성장 전략으로 영남지역 대표 유통업체로 자리잡았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신년을 맞아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마트 내 위치한 주류 매장에 매대를 설치하고 시음 행사와 함께 제품 판매 및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 니트(Neat, 상온에 있던 술에 아무것도 섞지 않고 있는 그대로 마시는 방법)와 '올드캐슬'을 활용한 다양한 하이볼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시음 행사는 2일부터 9일까지 8일간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특히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기존에 쉽게 구입할 수 없었던 다채로운 카발란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싱글 캐스크 스트렝스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싱글 캐스크 스트렝스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 바리끄 싱글 캐스크 스트렝스 등 총 7종의 카발란 제품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올드캐슬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맥코넬스 ▲혼 ▲천년약속 등 위스키를 포함한 다양한 주종의 제품을 시음 행사장 옆 매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골든블루, '골든블루 22년' 출고가 11.6% 인하
- 골든블루, '팬텀 디 오리지널 리저브' 330ml 소용량 출시
- 골든블루, 카발란 점유율 확대에 속도..."킹카그룹과 파트너십 강화"
- 와인 인기 한풀 꺾였다…수입량 2년 새 26% 감소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2024 서울바앤스피릿쇼' 참가
- 골든블루,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2차 시음 행사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아이리쉬 위스키 '맥코넬스' 출시 1주년
-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 '골든블루' 오픈
-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참여
- 골든블루, 상황버섯 발효주 '천년약속' 리뉴얼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