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든블루는 공식 유튜브 채널 '골든블루'(GoldenBlue)를 오픈하고 MZ세대와 소통 확대를 위한 본격적인 홍보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골든블루' 유튜브 채널은 동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젊은 세대를 주 대상으로 하고 다양한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악을 메인 콘셉트로 잡고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다른 주류 브랜드와 차별화하겠다는 계획이다.
골든블루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협업한 콘텐츠를 '릴레이' 형식으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라는 명칭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골든블루'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음악을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시리즈다.
이번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의 첫 작품은 싱어송라이터 '프롬'(Fromm)과 협업한 콘텐츠로 17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됐으며, 오늘 18일에 전체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영상은 '골든블루'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유튜브 검색창에 '골든블루'를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는 매월 1회 '골든블루'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코너 외에도 '골든 하이볼'을 즐기는 공간과 가장 어울리는 음악을 국내 최정상급 디제이들이 직접 선보이는 '골든 하이볼 믹스셋'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참신한 콘텐츠들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아이리쉬 위스키 '맥코넬스' 출시 1주년
- 골든블루,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 2차 시음 행사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2024 서울바앤스피릿쇼' 참가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부산 탑마트서 위스키 시음 행사
- 골든블루, '골든블루 22년' 출고가 11.6% 인하
-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참여
- 골든블루, 상황버섯 발효주 '천년약속' 리뉴얼 출시
- 골든블루, 세계 3대 국제주류품평회 참가 출품작 4종 수상
- 골든블루, '골든 하이볼 믹스셋' 시리즈, 프로듀서 '플라스틱 키드'와 협업
- 골든블루, '골든블루 쿼츠' 출시…2030 홈술족 공략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