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포인트뉴스 구변경 기자] GS리테일은 국군장병의 취업지원 및 사회 정착 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방부가 선정하는 올해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올해 우수기업 선정에 힘입어 국방부가 주최하는 국군장병 취업박람회에 지속 참여하며 상세 채용 상담, 현직자 멘토링 등의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전역장병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창업비 할인 등의 제도를 활성화 하는 방식으로 국군장병의 사회진출 및 안정적 정착을 지원하는데 지속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GS리테일은 지난 2010년부터 해군 PX와 공군부대 내 매점 300여 점을 GS25로 운영하며 군 장병들의 복지도 증진하고 있다.
정영태 GS리테일 인사총무본부장(전무)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군 장병들의 사회진출 및 안정적 정착을 돕는 길잡이 역할을 지속 수행해 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GS25, 제로베이스원과 손잡고 10대 마음 잡는다…컬래버 상품 출시
- "슬세권 특수 잡자"…GS25, 리빙&가전 특별전 진행
- GS샵, 중고 방송 장비 기부 통한 공익적 재활용되는 ESG 활동 진행
- GS 주가 '꿈틀'...기관 20거래일 왕성한 매수 눈길
- GS리테일 주가 환호성...편의점 시장 주목
- CU, 가맹점 상생안 발표…대출이자·신상품 도입 지원 확대
- GS25, '쏜살치킨' 가격 1100원 내려
- GS25, 연말까지 130개 제품 '갓세일'
- GS25, 금융 편의 서비스 새 단장…2000만 외국인 관광객 공략
- "맥주 4캔 공식 3캔으로" GS25, 1인가구 증가에 맥주 행사 변경
- [신년사] 허연수 GS리테일 부회장 "100년 기업 향한 도전 지속"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