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는 지난 24일 진행된 라이즈(RIIZE)의 두 번째 싱글 'Fame'(페임) 발매 기념 쇼케이스 현장에 커피차를 깜짝 지원했다고 25일 밝혔다.
메가MGC커피는 쇼케이스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음료와 든든한 간식을 제공했다.
팬들은 라이즈의 무대를 기다리며 메가MGC커피가 준비한 음료와 푸드를 즐기고, 축제 분위기를 만끽했다.
메가MGC커피는 이번 행사가 팬들에게는 활력을, 아티스트에게는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고 평했다.
이번 커피차 지원은 메가MGC커피가 SM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해 진행 중인 'SMGC 캠페인'의 일환으로, 봄 시즌 Hearts2Hearts와 여름 시즌 NCT WISH에 이어 세 번째 진행된 행사였다.
SMGC 캠페인은 팬덤 문화와 F&B 브랜드의 시너지를 극대화한 협업 사례로 신규 고객 유치, 가맹점 매출 증대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 다양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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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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