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홈플 김장대전'을 열고 배추, 무, 마늘 등 김장 필수재료부터 김치와 곁들이기 좋은 고기, 포장김치까지 다양한 김장 관련 상품을 파격가로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13~14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농할쿠폰 추가 할인 적용시 '배추 3입망'을 2997원에 판매한다. 1포기당 999원 꼴이다.

19일까지는 △고창 다발무 △11브릭스 신고배 △산지 그대로 흙쪽파 △자연햇살 햇고춧가루 △김장용 햇고춧가루 △깐마늘 △영주 햇생강 △한돈 일품포크 삼겹살·목심 △한돈 일품포크 앞다리살 △남해안 생굴 △백설 하선정 멸치·까나리액젓 4종 △백설 명품 천일염 굵은입자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또 김장을 하지 않는 고객을 위해 '김치 13종(교차구매 가능)'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신선 먹거리를 파격가로 제공하는 'AI 물가안정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햇딸기 △제주 밀감 △맛난이 엔비사과 △캐나다산 보먹돼 삼겹살·목심(13~16일) 등이 있다. 15~16일에는 '농협안심한우 등심·불고기·국거리'를 50% 할인한다.

이 밖에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해양수산부 50% 할인 혜택을 주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에선 △국내산 생물 대구 △동태 △싱싱회관 제주 광어회 △해동 오징어 등 해산물을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