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가 한식 가정간편식(HMR) 전문 브랜드 '양반'의 통합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동원F&B는 신규 TV CF를 공개하며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CF는 '요즘 양반, 요즘 한식'이라는 콘셉트로, 바쁜 일상에도 끼니는 제대로 챙기는 요즘 양반이 등장해 40년 간 한식 고유의 맛을 지켜온 양반의 김, 밥, 국 등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한식의 본질을 지켜온 양반의 정체성을 강조한 '양반 브랜드 편'과 오직 쌀과 물로만 지은 '양반 100밥 편'두 편으로 구성됐으며, 한옥, 기와 등 한국적인 요소와 드론과 같은 현대적 요소를 조화한 것이 특징이다.

동원F&B는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내년 1월 31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 '요즘 양반 한입 Play'를 진행한다.

양반 제품 구매 인증부터 인스타그램 팔로우, 퀴즈 풀이 등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과 로봇 청소기, 국립중앙박물관 뮷즈(뮤지엄과 굿즈의 합성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