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는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경복궁에서 개최된 제11회 가을 궁중문화축전 '한복연향' 행사에서 신제품 '동원 보성홍차 아이스티 한라봉'을 최초로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적으로 높아진 K-컬처에 대한 관심에 발맞춰 한국의 대표 차음료인 동원 보성홍차 아이스티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동원 보성홍차 아이스티는 조선시대 진상품으로 올렸던 보성 찻잎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아이스티와 제로 칼로리 트렌드를 결합한 제품으로 국내 RTD(Ready To Drink) 차음료 점유율 1위(닐슨아이큐코리아 기준)를 기록하고 있다.
동원F&B는 이번 행사에서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 동원 보성홍차 아이스티 한라봉을 최초로 공개했다. 방문객들은 신제품을 시음하고 전통 콘텐츠를 모티브로 한 신제품 디자인 선호도 투표에도 참여했다. 투표 결과는 향후 제품 패키지에 반영될 예정이다. 동원F&는 추석을 맞아 방문객들이 고궁 분위기를 만끽하고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도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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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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