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럭셔리 뷰티 편집숍 '시코르'가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시코르 전 매장에서 10월 8일까지 구매 금액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여기에 통합 회원 신규 가입자에게는 시코르 포인트 2000P를 적립해준다. 포인트는 가입 즉시 자동으로 발급되며 다른 혜택과 중복으로도 적용 가능하다.
또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석 선물 포장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상품 크기에 따라 소형과 대형으로 나눠 각각의 선물 상자에 포장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별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9월 30일까지 메이크업포에버에서는 전 품목을 15% 할인해주고, 6만 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로마는 단품은 25%, 듀오세트는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피토메르에서 올리고포스 세럼 60mL 기획세트 구매 시 거품 용기 와 시트마스크 1박스를, 파뮤에서 로즈라인 구매 시 토닝패드 및 마스크팩 1매를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시코르닷컴 온라인몰에서도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오는 10월 8일까지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 인기브랜드인 설화수, 달바, 케라스타즈, 로마, 닥터자르트, 라곰 등에서 준비한 추석 기획 세트를 최대 50%를 할인해준다.
외국인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시코르 강남점, 센텀시티점, 타임스퀘어점, 강남역점, AK홍대점, 코엑스점 등 6개점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스크팩 1P와 인기상품인 퀵 메이크업 리무버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관련기사
- 신세계百, 日 도큐그룹과 콘텐츠 교류·비즈니스 모델 강화 MOU
- 신세계百, 가을 패션행사…120여개 브랜드 참여
- 신세계百 의정부점, 13년만에 리뉴얼…"경기 북부 패션 중심지로"
- 신세계百, 미쉐린 가이드와 VIP 대상 '포핸즈 다이닝' 행사
- 신세계백화점, 하반기 골프 페어…단독 브랜드·팝업
- 신세계百, 가을 대표작물 '벼' 조명한 특별전시 '쌀의 직조'
- 신세계百, 추석선물 매출 최대…"작년보다 21% 늘어"
- 아디다스 팝업·비밀의 아이프리…"황금 연휴 신세계百으로"
- 신세계百, 시부야 런웨이서 K브랜드 선봬
- 신세계백화점, 패션·리빙·식품 총망라 쇼핑 페스티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