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프랑스 밀맥주 '1664 블랑'이 지난 5일 성수동 EQL Grove에서 열린 '2025년 서울패션위크' 애프터 파티 협찬 브랜드로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서울패션위크 홍보부스 운영에 이어 두 번째 협업으로, 1664 블랑의 슬로건 '반전 있는 좋은 맛'(Good Taste With a Twist)에 맞춰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된 공간에서 진행됐다.

사전 초청된 디자이너, 인플루언서, 패션업계 관계자들은 서울패션위크 참가 27개 브랜드의 의류를 관람했으며, 그룹CHS의 라이브 공연과 DJ 지우·다니엘 오·키라라의 디제잉 무대와 함께 1664 블랑을 즐겼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