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는 프랑스 밀맥주 '1664 블랑'이 지난 5일 성수동 EQL Grove에서 열린 '2025년 서울패션위크' 애프터 파티 협찬 브랜드로 참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서울패션위크 홍보부스 운영에 이어 두 번째 협업으로, 1664 블랑의 슬로건 '반전 있는 좋은 맛'(Good Taste With a Twist)에 맞춰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된 공간에서 진행됐다.
사전 초청된 디자이너, 인플루언서, 패션업계 관계자들은 서울패션위크 참가 27개 브랜드의 의류를 관람했으며, 그룹CHS의 라이브 공연과 DJ 지우·다니엘 오·키라라의 디제잉 무대와 함께 1664 블랑을 즐겼다.
관련기사
- 하이트진로, 2025년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출시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오크25 등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클리어' 출고가 내달 최대 25% 인하
- 하이트진로홀딩스, 자영업자 자녀 장학생 25명에 장학금
- 하이트진로, 서울시 5대 쪽방촌 '온기창고' 8월 정기 후원
- 하이트진로, 서울 마곡에 대규모 '테라 맥주 페스티벌' 연다
-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로 '마블런 서울' 공식 협찬
- 하이트진로, 옥토버페스트 생맥주 한정 판매
- 하이트진로, 추석 맞아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선물세트 출시
- 하이트진로, 제주 '이호테우해변'서 새롭게 '해변 가꾸기' 실행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