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9월 동행축제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중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와 내수 소비 진작에 기여하는 전국 단위 소비 촉진 행사다.
배민은 9월 한 달간 진행되는 동행축제 기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해 지역 골목상권 활성화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동행축제 개막식이 열리는 제주와 연계해 픽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민은 오는 7일까지 제주도 전 지역에서 픽업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올여름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약 30곳 이상의 특별재난지역 소재 가게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픽업 5000원 할인 쿠폰도 22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 지급한다. 특별재난지역 소재 가게에 응원 메시지를 담은 리뷰를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만 원 픽업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5일부터 28일까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충남본부가 추천하는 충남 지역 우수 상품을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해 지역 생산자의 매출 증대도 도울 예정이다. 판매 상품은 부여 대추방울토마토, 서산 6쪽마늘떡갈비, 청양 구기자누룽지한과 등이다.
관련기사
- 우아한청년들 대표 5년 만에 교체…김용석 부문장 내정
- 배민-외식업중앙회, 외식산업 발전을 위한 상생 업무 협약
- 배민, 발전 가능성 높은 소상공인 30곳 대상 쿠폰 프로모션
- 배민, 신한카드와 '배민 신한카드 밥친구' 출시
- 배민아카데미, 업주와 함께하는 '전통주 클래스' 개최
- 우아한형제들, 배민클럽-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상품 24일 출시
- 배민 앱에서 이마트 장보기 확대…전국 61개점으로
-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보고서 '배민스토리 2025' 발간
- 배민B마트, '최저가도전' 프로모션 전국 확대
- 배민, '우아한테크코스 2026' 신입생 모집…"차세대 개발자 양성"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