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홈쇼핑은 모바일 전용 쇼핑 서비스 '숏딜(Short Deal)'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숏딜'은 기존 숏폼처럼 방송을 단순 편집한 것이 아니라, 상품 특성에 맞춰 기획·촬영·제작한 맞춤형 영상이다. 오픈 커머스형 숏폼 영상을 통해 앱 내 체류 시간을 확대하고, 목적형 쇼핑과 함께 발견형 쇼핑 경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모바일과 SNS를 통해 짧고 직관적인 영상으로 상품 정보를 접하는 데 익숙해졌다. NS홈쇼핑은 이런 트렌드에 맞춰 약 30초 분량의 영상을 시청한 뒤,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으면 링크를 눌러 구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해 즉시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