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모바일 전용 쇼핑 서비스 '숏딜(Short Deal)'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숏딜'은 기존 숏폼처럼 방송을 단순 편집한 것이 아니라, 상품 특성에 맞춰 기획·촬영·제작한 맞춤형 영상이다. 오픈 커머스형 숏폼 영상을 통해 앱 내 체류 시간을 확대하고, 목적형 쇼핑과 함께 발견형 쇼핑 경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모바일과 SNS를 통해 짧고 직관적인 영상으로 상품 정보를 접하는 데 익숙해졌다. NS홈쇼핑은 이런 트렌드에 맞춰 약 30초 분량의 영상을 시청한 뒤,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으면 링크를 눌러 구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해 즉시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