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엠에프지코리아
사진=엠에프지코리아

매드포갈릭은 인기 스테이크 메뉴를 메인으로 하는 '미트 러버스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최근 유례없는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무더위에 지친 체력과 입맛을 회복할 수 있도록 고단백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한 미트 러버스 세트를 마련했다.

미트 러버스 세트는 스테이크를 메인 메뉴로 수프와 샐러드, 파스타 혹은 라이스, 사이드 메뉴와 탄산음료 등이 포함된 풀코스 세트로 '미트 러버스 런치 세트'와 '미트 러버스 파티 세트'로 선보인다.

'미트 러버스 런치 세트'는 부드러운 식감과 바삭한 브로콜리 토핑의 조화가 돋보이는 포레스트 스트립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구성한 2인 또는 3인용 세트다. 평일과 주말 모두 오후 4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여럿이 함께 나누기 좋은 '미트 러버스 파티 세트'는 포레스트 스트립 스테이크와 달콤한 마늘 소스, 매콤한 치즈 크림소스가 어우러진 매드 크림 휠렛 스테이크 등 2가지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구성한 5인용 세트다. 하루 종일 주문 가능해 원하는 시간대에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미트 러버스 세트는 모두 매드포갈릭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인 '밀리언 땡스 패키지'에 포함된 할인권은 물론 통신사 멤버십 제휴 할인이나 카드사 포인트 사용 등 다양한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해 적용할 수 있다. 밀리언 땡스 패키지 50% 할인권 사용 시 미트 러버스 런치 2인 세트는 6만 원대, 파티 세트는 5인 기준 16만 원대에 풀코스 스테이크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