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백화점은 대구점 지하 1층 식품관에 '스위트파크'를 연 지 1년 만에 디저트 매장 매출과 방문객이 각각 70%, 30%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에서 성공을 거둔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를 작년 7월 대구신세계에도 냈다.
지하 1층 식품관 내 2천975㎡(900평) 공간에 강남점 스위트파크에서 인기를 검증한 14개 디저트 매장을 포함해 모두 24개 매장을 입점시켰다.
지난 1년간 대구점 스위트파크를 방문한 고객을 지역별로 보면 대구 고객은 25%로 집계됐다. 이어 서울·경기 19%, 경북 17%, 부산·경남 14% 등 나머지는 외지에서 찾아온 고객이었다.
대구점 스위트파크는 1주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디저트 축제를 열어 가격 할인과 사은품 증정을 한다.
이달 31일까지 대구 중구의 프렌치 디저트 전문점 '레브슈크레' 팝업을, 이달 25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는 6년 연속 블루리본 선정 크루아상 맛집 '롱브르378'의 팝업을 각각 진행한다.
관련기사
- 신세계百 센텀시티에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 팝업
- 신세계백화점, 여행업 진출…'비아신세계' 내달 5일 첫선
- 신세계百, '프리틴세대' 공략…"아동의류 매출 23% 늘어"
- 신세계百, 강남점서 샤이니 리더 '온유' 2집 기념 팝업
- 신세계백화점, '역대급' 무더위에 냉감 잠옷·침구 할인
- 신세계百, '바캉스 뷰티페어'…1대1 뷰티 컨설팅
- 신세계百, 온라인 쇼핑·여행 플랫폼 5일 동시 오픈
- 신세계아카데이, 가을학기 '웰니스' 강좌 20% 확대
- "오후 3시 신세계 본점 폭파" 테러글에 이용객 긴급대피
- 신세계百 "폭발물 설치 글 허위…법적 대응할 것"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