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의 라거 브랜드 한맥이 생맥주 특유의 부드러운 거품을 캔맥주에서도 느낄 수 있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 캔'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생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풍부하게 차오르는 밀도 높은 거품과 생맥주의 깔끔한 풍미를 언제 어디서나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캔 제품이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은 캔 내부에 특수 설계를 적용해, 제품을 개봉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촘촘한 기포가 올라오며 풍성한 거품층이 형성되도록 제작됐다.
이는 국내 맥주 브랜드 최초로 구현된 구조로, 한층 부드러운 목넘김을 제공한다. 또한, 캔 상단 전체가 열리는 '풀오픈탭'을 통해 생맥주처럼 시각적·촉각적으로 생생한 음용 경험을 제공한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의 용량은 330mL, 알코올 도수는 4.6도이며, 7월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일부터 일부 대형마트에서는 6캔 구매 시, 캔에 끼워 생맥주잔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핸들(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 핸들)을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규 광고 영상도 7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오비맥주, 광주시에 '빛고을 장학금' 1500만 원 기탁
- 오비맥주 한맥,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신규 광고 공개
- 오비맥주, '국제 우수 미각상' 수상…카스 등 5개 브랜드 선정
- '라이트' 넘어 시장 선두로…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가정 맥주 3위
- "레트로 감성 살렸다"…오비맥주, 한정판 '오비라거' 출시
- 노재팬에 고꾸라진 日 맥주, 3년 전부터 매출 회복세
- 오비맥주 카스, '카스쿨 페스티벌' 개최
- 오비맥주 카스, 글로벌 맥주 브랜드 23위…국내 유일 톱50
- 오비맥주, 후시파트너스와 협력사 대상 온실가스 감축 로드맵 워크숍
-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 팝업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