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새로운 형태의 도넛 '픽앤딥'(Pick & Dip)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도넛을 색다르게 즐기고자 하는 '모디슈머'(modisumer) 트렌드를 반영해 크림을 넣는 대신 다양한 디핑 소스에 찍어 먹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도넛은 말발굽 모양으로 제작됐으며, 여러 사람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픽앤딥'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시나몬 슈가, 코코아 슈가 도넛 3종과 함께 애플시나몬·메이플월넛·누텔라 등 3종의 디핑 소스로 운영된다. 디핑 소스는 초코·과일·크림치즈류 가운데 소비자 선호도 1위로 선정된 맛으로 구성됐으며, 기호에 따라 변경하거나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다.
해당 제품은 6개입 세트와 12개입 더즌으로 출시됐으며 '롯데잇츠' 앱을 통해 더즌 및 더블더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앱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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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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