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서 FC서울과 경기…3만석 확보
BBQ 자체 앱 통해 일반 고객·가맹점주에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스페인 최고 축구 구단인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를 후원한다고 10일 밝혔다. FC바르셀로나의 방한은 2010년 이후 15년 만으로, FC서울과의 경기는 오는 7월 31일 개최된다.
스페인 최고 명문 구단 FC바르셀로나는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치른 코파 델 레이(스페인 국왕컵) 결승전에서 승리하며 우승을 차지했고, 이어서 2024~2025 시즌 라리가에서도 우승하며 세계적인 명문 구단의 위상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이로써 FC바르셀로나는 올 시즌 스페인 내 양대 메이저 우승컵을 모두 석권했다.
다수의 세계적인 스타 선수들이 활약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FC바르셀로나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에서 BBQ는 3만 장의 티켓을 확보, 자체 앱인 BBQ앱에서 진행하는 '골든 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통해 일반 국민 및 고객을 초대할 예정이다.
BBQ 측은 "올해 9월 1일은 BBQ 창사 30주년으로, 30년간 꾸준히 BBQ를 사랑해 준 5천만 고객, 그리고 본사를 믿고 함께 노력해 준 수천명의 가맹점 덕분"이라며 "30년 간 변함없는 사랑으로 BBQ를 글로벌 넘버1 치킨 브랜드로 성장시켜 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 동반자인 가맹점의 무한한 신뢰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BBQ는 행사의 의미를 담아내기 위해 소외계층을 위한 티켓도 일부 별도로 운영할 예정이다.
골든 티켓 페스타는 오는 11일부터 7월 25일까지 총 45일 동안 BBQ 자체 앱인 BBQ앱을 통해 진행된다. BBQ앱은 현재 약 400만 명의 회원이 가입돼 있다.
이번 FC바르셀로나의 아시아투어 한국 경기는 디드라이브가 주최하며, 대한민국 최초로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전체 계약을 단독 체결한 디드라이브는 성공적인 경기를 위해 대한축구협회와 경기 승인 절차를 현재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 BBQ, LPGA 유해란 프로와 美서 유소년 골프 자선행사
- BBQ, 美 오리건주에 추가 출점…32개주 진출
- BBQ 청계광장점, 루프탑 명소로 우뚝…매출 30%↑
- BBQ, 황금올리브 치킨 20주년 기념 반 마리 증정 프로모션
- BBQ,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인기 기프티콘 3종 할인"
- '창사 30주년' BBQ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직관 기회 잡아라"
-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 "2030년까지 전세계 5만개 가맹점…맥도날드 추월"
- BBQ, 충성 고객 100명에 'FC바르셀로나 1등석 티켓' 쐈다
- BBQ, FC바르셀로나 서울 직관 티켓 프로모션…1일차 21명 당첨
- BBQ, 송리단길점에 뉴욕을 옮기다…'BBQ in 뉴욕' 프로모션
- BBQ, FC바르셀로나 직관 티켓 지하철에도 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