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너시스BBQ 그룹은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이 오픈 1주년을 맞아 누적 매출이 전년 대비 30% 상승했다고 29일 밝혔다. 청계천을 조망할 수 있는 루프탑과 야외 테라스를 앞세워 광화문·청계천 지역의 인기 명소로 부상했다.
지난해 4월 문을 연 청계광장점은 외국인 관광객부터 직장인 회식 수요까지 흡수하며 입소문을 탔으며, 특히 봄·가을 시즌 루프탑 이용률 증가에 힘입어 월평균 매출이 뚜렷한 상승세를 보였다. 5월 기준 루프탑 대관률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이 매장은 치킨, 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 70여 종 메뉴를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메뉴 조합이 가능한 플래터 구성으로 소규모 회식 수요도 충족하고 있다. 대표 메뉴는 출시 20주년을 맞은 '황금올리브 치킨'으로, 황양반과 양념 치킨이 뒤를 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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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