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는 건강지향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배우 서강준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광고 캠페인에는 배우 서강준씨가 웨이트 트레이닝과 러닝을 하며 해당 운동에 적합한 더:단백 드링크와 신제품 워터프로틴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 단백질 음용의 TPO(Time, Place, Occasion)를 일상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서강준 씨는 군 복무 당시 실제로 더:단백 제품을 즐겨 마셨던 것으로 알려져 있는 가운데, 특유의 건강하고 진정성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빙그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에 근력 강화를 목적으로만 섭취하던 단백질 드링크의 개념에서 벗어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수분 보충과 갈증 해소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워터프로틴 음료로 범위를 확대, 신규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다.
또한 더:단백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21일 동안 더:단백 제품을 섭취하며 운동에 도전하는 '더:단백 챌린저스 9기' 참가자를 이날부터 모집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빙그레, 팝콘 붕어싸만코 모델로 코미디언 문상훈 발탁
- 빙그레, '빙그레 그란폰도' 참가비 1억 전액 기부
- 김호연 빙그레 회장 부부, 고액 기부자 '레드크로스 아너스클럽' 가입
- 빙그레, 신임 대표에 김광수 제때 사장 내정
- IBK투자 "빙그레, 2분기부터 '단맛' 회복… 가격 인상 효과 기대"
- 해태아이스, 저당 아이스크림 '로우슈거데이' 2종 출시
- 빙그레, 카페인·당 줄인 '아카페라 심플리 라떼' 출시
- 빙그레, 'K-헤리티지 아트전 여민동락' 전시 후원
- 빙그레 아카페라, 비트펠라하우스와 손잡고 컬래버 음원 공개
- "마그네슘과 수분을 한번에"…빙그레, '마그네슘 워터' 출시
구변경 기자
koobang22@pinpoi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