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일레븐은 14일부터 탄산감을 높여 청량한 생맥주의 맛을 극대화 시킨 '생스트롱비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생드래프트비어의 인기에 힘입어 맥주의 임계온도인 26도에 이르기 시작하는 시점인 이번 주에 맞춰 새로운 생맥주 상품 생스트롱비어’를 출시한다.
생스트롱비어는 일반 캔맥주 대비 20%가량 탄산을 높이고 효모를 사멸시키지 않은 콜드체인 생맥주다. 캔의 경우 알루미늄 소재로 제조해 빛을 차단, 생맥주의 신선함을 살렸으며 차가운 맥주 캔 비주얼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지난해 출시 후 고물가 상황 속 큰 호평을 얻은 세븐일레븐표 '천원맥주'도 오는 1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정된 물량을 단돈 1000원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프라가 프레시'를 올해의 경우 예년보다 1개월 앞당겨 지난 3월에 선보였으며, 2주 만에 40만캔을 모두 완판했다. 총 5회에 걸쳐 선보인 천원맥주 누적 판매량은 135만캔을 넘어섰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간 크러시, 클라우드, 카스 등 인기 맥주 번들 상품 17종을 대상으로 최대 30% 가량 할인해 올해 최저가로 판매하는 '비어해피' 행사를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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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변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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