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가 NCT WISH와 함께 여름시즌 신메뉴 8종을 출시했다. (사진=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가 NCT WISH와 함께 여름시즌 신메뉴 8종을 출시했다. (사진=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가 NCT WISH와 손잡고 여름 한정 신제품 8종을 출시하며 시즌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회사는 ‘청량하게 빛나는 우리들의 여름 정거장’을 테마로 꿀수박주스, 화채스무디, 복숭아 스무디 등 과일 음료와 파르페 디저트, 퀘사디아 등 총 8종의 여름 시즌 메뉴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신메뉴는 제철 수박과 복숭아 등 과일을 활용해 기존 인기 음료를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꿀수박주스’는 100% 착즙 수박 원액과 갈은 수박 과육이 어우러졌고, ‘꿀수박 화채스무디’는 수박씨 모양 젤리를 더해 식감을 살렸다. 저당 콘셉트의 ‘POP POP 매실 아이스티’와 ‘콜드브루 아샷추 크러쉬’도 새롭게 구성됐다.

빙수 대체 디저트 콘셉트의 파르페 2종은 1인 디저트로 기획됐다. ‘팥빙 젤라또 파르페’는 팥과 떡, 시리얼을, ‘망빙 파르페’는 망고와 코코넛칩을 활용해 완성됐다.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는 치킨, 치즈, 치폴레 소스를 곁들여 식사대용으로도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신메뉴는 오는 5월 31일 열리는 ‘메가콘서트’ 이벤트와도 연계된다. 프리퀀시 이벤트 미션 메뉴로 지정돼 고객은 NCT WISH 멤버들과 매칭된 메뉴를 즐기며 콘서트 관람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