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마트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24일부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학기 접수는 의왕점, 춘천점 등 전국 59개 문화센터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접수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문화센터와 롯데마트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날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여름학기 정규강좌를 접수하는 고객에게는 온오프라인 강좌 접수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회원당 각 1장씩 총 2장이 주어진다.

또 이날부터 오는 6월 8일까지 여름학기 정규강좌를 접수한 고객에게는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8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하는 쿠폰을 지급한다.

문화센터는 가성비 트렌드를 반영해 4만 9000원, 5만 9000원대 강좌를 전년 여름학기 대비 160여개 신설해 운영한다. 대표 강좌로는 △중계점 '뷰티 라인댄스(12회)' △의왕점 '코어 강화 소도구 필라테스 기초반' 등이 있다.

지속 가능한 수산물을 활용하는 '바다愛(애)진심' 특별 기획 쿠킹 클래스도 있다.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박은영 중식 셰프가 고안한 중국식 볶음요리 레시피를 체험할 수 있다. 총 15개 센터에서 진행되며, 의왕점 문화센터에선 박 셰프가 직접 출강한다.

이 밖에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대상 특강 수를 전년 여름학기 대비 20% 늘려 선보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핀포인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